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_동쪽카페투어 롤링브루잉 에스프레소바]

by sueelog 2024. 2. 29.
반응형

제주도 여행 동쪽카페투어

 
1. 우연히, 그 곳
2. 하토우커피로스터스
3. 로스터리 풀잎들
4. 베어파인

5. 롤링브루잉

6. 야커피
 
 
2023.11.24 ~ 11.26
 
이번 여행은 짧게 제주도 동쪽 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이번 여행목적은 카페투어였기 때문에 방문했던 곳들 추천드리겠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카페는 위에 적어드린 6곳입니다. 6곳 모두 너무 좋았어서 하나만 추천드리기가 어려워요 ㅠㅠ
멀지 않은 거리에 있기 때문에 제주도 여행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롤링브루잉

 
 
주소 : 제주 제주시 동문로 21-1 동문시장 12번 출구 바로건너편
운영시간 : 9:00 - 19:00
휴무 : 정해진 휴무는 없음. 임시휴무는 네이버플레이스, 인스타에 공지 
 
다섯 번째 카페는 롤링브루잉입니다.
이곳은 에스프레소바입니다.
 

 
1층은 이렇게 스탠딩석으로 되어있고, 끝으로는 테이블석도 있습니다.
2층은 갤러리라 사진전을 같이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1층에만 있어서 2층은 방문해 보지 못해 아쉽네요.
동문시장 근처라 다음에 놀러 가면 다시 한번 방문해서 2층 갤러리도 구경할 예정입니다!
 

 
전체적인 카페 분위기는 1층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굉장히 힙해서 맘에 들었는데요. 스탠딩바 뿐만 아니라 테이블석도 있기 때문에 간단히 머물기 좋은 곳입니다.
곳곳에 포스터, 스티커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콘크리트까지 조화롭게 꾸며두신 거 같습니다.
 

 
 
제가 메뉴판을 못 찍어와서 메뉴는 등록되어 있는 걸로 가지고 왔습니다.
에스프레소바지만 아메리카노, 라떼, 콜드브루 등등 다른 메뉴들도 있습니다.
 
저는 몰랐네요.. ㅎ..
 

 
온라인메뉴에서는 안 보이는데 저희는 에스프레소와 콘 초콜라또라는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콘 초콜라또는 에스프레소에 초코파우더가 뿌려져 있는데요.
초코파우더? 절대 달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단 맛은 없고 파우더만 위에 올라가 있습니다.
주문할 때 사장님께서 설명해 주셨는데 왜 저는 귀담아듣지 않았을까요..
아직 에스프레소를 즐기지 못하는 저는 조금 힘들었습니다.
 

 
아직은 에스프레소가 어려운 저입니다.
 

 
그래서 결국 콘파냐 추가 주문했습니다 ^^
콘파냐는 많이 알고 계실 텐데 에스프레소에 차가운 크림이 올라가는 메뉴입니다.
가장 많이 드시는 음료로 크림의 단맛이 함께 나기 때문에 많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이곳도 크림과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
마시다 보니 아메리카노의 맛도 궁금했지만 이미 세 잔을 시켜서 참았습니다 ㅎㅎ
 

 
콘파냐는 제가 먹고, 나머지는 남자친구가 다 마셨습니다 ㅎㅎ
 
제가 메뉴판을 제대로 보지 못한 게 아쉽네요 ㅠㅠ 
지금 보니 에스프레소 외에도 원샷라떼, 아포가토, 아메리카노 등 기본음료들도 있어서 맛보면 좋았을 거 같아요!
동문시장은 공항에서 가까워서 공항 가기 전에 들려도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