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일기

[용산/용리단길 야외테라스 카페 추천_그린코너 Green Corner]

sueelog 2024. 10. 5. 20:16
반응형

용산/용리단길 야외 테라스 카페 그린코너 green corner

 
오랜만에 친구들과 용산에 방문했는데 날씨가 좋아서 야외 테라스 카페를 찾아보았습니다. 날씨도 좋고 카페가 예뻐서 늦은 점심에 방문해서 저녁 식사 전까지 수다 떨며 즐겼던 곳입니다.
 
 

그린코너 Green Corner

 

위치 및 운영시간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1길 26 1층
운영시간: 12:00 - 22:30
 
용산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거리라 멀지 않습니다. 근처에 맛집도 많아 카페 방문했다가 식사하러 가기 좋은 위치인 거 같아요. 다만 주차공간은 없어서 근처에 대고 오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매장

 

 
매장 바로 앞 테이블뿐 아니라 실내 테이블도 넓고 큰 편입니다. 날씨가 좋은 오후라 저희는 야외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매장 앞에 보이는 뷰인데 큰 길가에 있는 건 아니라서 차들이 많이 지나다니진 않아 좋았습니다.
 

 
이 큰 테이블에 앉았는데 야외테이블도 의자가 편해서 좋아요. 푸릇푸릇한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야외테이블 옆 벽 쪽에 남녀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고, 그 옆에 테라스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습니다.
바로 옆이 테이블이라 치마 입으신 분들은 조금 신경 쓰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사람이 있어서 위에 올라가 보진 않았지만 3명 오신 분들이 계신 거 보니 2인석보다는 넓은 거 같아요.
 

 
야외에 앉아서 수다 떨다가 해 진 모습도 이쁜 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뭔가 한적한 주말을 표현하는 거 같고, 여유부리기 좋았습니다. 😊
 

 
실내좌석도 소파, 테이블석, 긴 단체석 등이 있어서 편한 거 같아요.
 

메뉴

 

 
기본적으로 음료는 카페이기 때문에 커피, 논커피, 티 종류가 있고, 칵테일, 와인, 맥주 등 주류 메뉴도 있습니다. 오후에는 간단히 맥주 한잔 하러 오기도 좋을 거 같아요.
메뉴판 마래 아래에는 케이크뿐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케이크는 음료와 함께 먹기 좋을 거 같고, 간단한 주류와 먹을 수 있는 멜로 프로슈토, 살라미&크래커, 과일 플래터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후기

 

 
저희는 식사 전 낮에 방문한 거라 커피와 케이크 주문했습니다. 할미 입맛이라 케이크는 쑥팥케이크로 주문했습니다.
 

 
커피의 맛은 특별하진 않았지만 잔, 접시, 포크 등 매장 인테리어처럼 감성 넘치는 소품이라 예뻤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약간 연해서 친구가 마신 콜드브루가 제 입맛에 더 맞았습니다.
 

 
쑥팥케이크는 처음에 준비해 주셨을 땐 약간 해동이 덜 되어있어서 너무 차가웠습니다. 수다 떨며 시간이 지나고 먹으니 딱 맞게 해동되어 맛있게 먹었던 거 같아요. 엄청 달지도 않고 팥알이 중간에 조금씩 씹혀서 맛있었습니다.
 
테라스와 인테리어 등이 너무 예뻐서 다음에도 꼭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