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 쇼핑 루트 추천_미나텐진/파르코백화점/이와타야백화점/텐진/캐널시티]
일본 후쿠오카 쇼핑 루트 추천
2024.07.05 - 07.07
이번 여름휴가는 짧게 일본 후쿠오카에 다녀왔습니다. 일본 여행 시 쇼핑은 다들 계획하실 텐데요. 후쿠오카는 작지만 사이사이 구경하고 쇼핑할 것들이 많이 있어 계획 후 이동하시면서 쇼핑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쇼핑루트>
- 미나텐진 - 유니클로, GU
- 텐진 파르코백화점 - 빔즈 BEAMS, 빈티지샵, 레그태그 RAG TAG
- 텐진 이와타야백화점
- 텐진 지하상가 - 러쉬 RUSH
- 캐널시티
위의 루트에 따라 쇼핑을 했습니다. 후쿠오카는 하루면 쇼핑하기 충분하기 때문에 좋은 거 같습니다. 하카타 쪽 보다는 텐진 쪽이 쇼핑할 곳들이 더 많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미나텐진
가장 먼저 방문한 곳은 미나텐진입니다. 유니클로나 GU 가실 분들은 미나텐진으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엄청 넓어서 구경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각각 한 층씩 넓게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쇼핑했던 거 같네요.
단 같은 계열이지만 매장은 다르기 때문에 tax refund 하시는 경우 각 매장에서 5,000엔 이상씩 구매해야 가능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GU가 할인을 많이 하고 있어서 잘 고르면 좋은 제품들 정말 많았습니다. 가방이나 신발들도 세일이 많이 들어가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구매후기는 또 따로 작성해 보겠습니다.
텐진 파르코 백화점
미나텐진에서 도보로 가까이 있어서 파르코 백화점으로 바로 이동했습니다. 파르코 백화점은 쇼핑루트로 가장 많이 가시는 곳 같습니다.
제일 먼저 방문할 곳은 빔즈입니다. 빔즈는 후쿠오카에 두 곳이 있는데 한 곳은 텐진 파르코 백화점이고, 한 곳은 하카타 아뮤플라자에 있습니다. 두 곳 다 크기는 비슷했던 거 같아서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cOrUjg/btsISdb9hOr/1PqWUReoTgFKlLwJzMNMKK/img.jpg)
![](https://blog.kakaocdn.net/dn/sBj9Q/btsIS73B9BE/b2Lvv2ULKzKs2XlIP8Zvzk/img.png)
매장이 왼쪽, 오른쪽으로 남녀 구분되어 있어서 나눠서 구경하기 좋습니다. 옛날에는 옷 외에도 파우치, 지갑 등 구경할 게 많이 있었는데 이번에 방문할 때는 많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옷도 여성보다는 남성 옷이 더 이쁜 게 많은 느낌이라 구경만 하고 따로 구매하진 않았습니다.
다음은 더블랙 아이패치도 방문했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xFDMi/btsIVktqP8a/7lQwun20872MZE6dOnHk2K/img.png)
![](https://blog.kakaocdn.net/dn/daW9C3/btsISUXyQc9/5GhGaSlGDkywHVaxCGodik/img.jpg)
남자친구 기본 티 구경하러 갔는데 가격대는 좀 있지만 이쁜 티들 많아서 구경하기 좋습니다. 직원분들도 유독 더 친절하게 느껴졌던 곳입니다.
![](https://blog.kakaocdn.net/dn/cd4QSV/btsITjvWUPX/btk4JQaALq5xAPf3auh2P1/img.jpg)
옷 외에 잡화, 굿즈도 판매 중인데 힙하고 귀여운 물건이 많아서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물건이 많았습니다.
다음 매장은 빈티지샵입니다. 파르코 백화점은 건물 두 개가 연결되어 있는데 빔즈 있는 건물 반대편으로 넘어가서 5층으로 올라가면 빈티지샵 있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XCbEy/btsIUzR7A8u/kaFgbgAVHgr4WSGl9Mgqr0/img.jpg)
먼저 top of the hill이라는 빈티지샵입니다. 이곳은 매장이 꽤나 넓은데 유니크한 옷과 액세서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44Q4k/btsIUxfKr5s/KOyerifbN52TTrGeAhOOXk/img.jpg)
![](https://blog.kakaocdn.net/dn/mLuLz/btsITaTx603/iTCCP7GqA5eg1IHfnTjVO0/img.jpg)
옷은 유니크한 것들부터 기본 폴로셔츠 같은 빈티지 제품들이 있는데 생각보다 넓어서 구경하다 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버렸던 거 같습니다.
유니크한 액세서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액세서리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구경하면서 반지를 샀는데 너무 맘에 들어서 매일 끼고 다니고 있습니다. 이 물건도 구매후기에서 한번 더 소개드리겠습니다.
다음은 빈티지샵 바로 옆에 있는 ragtag입니다. 유명한 구제샵이라 많이 들어보셨을 거 같은데요.
![](https://blog.kakaocdn.net/dn/brN3pL/btsITFlesiP/lbKyCGXDJA8fTKzIQ0dMg1/img.jpg)
생각보다 물건 상태도 깔끔하고 의류, 가방 등 구경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파르코 백화점 내에 쇼핑할 곳이 많기 때문에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텐진 이와타야 백화점
파르코 백화점 근처에 이와타야 백화점이 있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EHkRi/btsITFetMHR/mHzABIeW1sGJdWRFRf2eDK/img.png)
여기를 가려는 가장 큰 이유는 1층에 꼼데가 있어서 구경하려고 방문했는데 늦게 방문했더니 이미 대기도 다 마감이라 구경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1층에는 명품 화장품, 양말, 손수건 등이 있고 위층으로도 유명한 의류 브랜드들이 많이 있어서 명품 구경하시는 분들은 좋을 거 같습니다. 1층에 폴로나 비비안웨스트우드 양말, 손수건 등 선물용으로 사기 좋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구매 tip>
백화점에서 산 제품도 추가로 tax refund가 가능하고 게스트카드 발급 시 5% 할인도 추가로 가능하기 때문에 구매 시 꼭 게스트카드 발급받으세요. 이와타야 백화점 외에도 여러 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라 만들어두고 일본 여행 시 챙겨 다니면 좋습니다.
텐진 지하상가
텐진역이 꽤 넓은 편이라 지하상가도 넓게 있습니다. 시원하기 때문에 지하상가 통해서 이동하면서 구경하기가 좋습니다. 여러 매장이 많이 들어와 있는데 저는 rush 매장에 방문했습니다. 텐진 지하상가 내 러시 매장은 한국인 직원도 있어서 추천받고 구매하기 좋았습니다.
캐널시티
![](https://blog.kakaocdn.net/dn/qUuNe/btsITgF1dGL/SAWyyW4ER78po2UI2P3rf1/img.png)
![](https://blog.kakaocdn.net/dn/sM659/btsITl8p4xV/iKYdEC7Kt2PSLus7pRIiy0/img.jpg)
마지막 루트는 캐널시티입니다. 텐진 쪽에서 쭉 쇼핑하다가 조금 떨어진 캐널시티로 이동했습니다. 캐널시티는 우리나라 아울렛 같은 느낌인 곳으로 여러 매장뿐 아니라 식당, 카페들이 있어서 쇼핑하기 좋습니다. 당연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tax refund 가능합니다. 단 매장에서 바로 적용되는 곳이 있고, 구매 후 따로 신청을 하러 가야 하는 매장도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캐널시티 구경할 때는 신발 구경할만한 곳이 많아서 이것저것 비교해 보기 좋았습니다.
이 외에도 하카타 쪽으로 넘어가서 한큐백화점이나 아뮤플라자 등 구경할 수 있는데 하카타역 쪽은 쇼핑보다는 맛집 방문하기가 좀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텐진과 하카타까지의 거리는 멀지 않아서 날씨 좋을 때는 충분히 걸어갈 수 있고, 버스 이용해도 금방 가기 때문에 하루 안에 일정 짜서 구경하기 좋을 거 같습니다. 😊
[일본 후쿠오카 쇼핑 목록_LUSH/GU/UNIQLO/빈티지샵]
[일본 후쿠오카 쇼핑 목록_LUSH/GU/UNIQLO/빈티지샵]
일본 후쿠오카 쇼핑 목록 [일본 후쿠오카 여행 대욕장 호텔 추천_리솔 트리니티 하카타] [일본 후쿠오카 여행 대욕장 호텔 추천_리솔 트리니티 하카타]일본 후쿠오카 대욕장 숙소 추천 리솔 트
ljs960314.tistory.com
쇼핑목록은 위의 글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