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강원도 양양여행_코랄로바이조선 호텔]

by sueelog 2024. 2. 20.
반응형

강원도 양양 호캉스 추천 코랄로바이조선

 
2024.01.28 ~ 01.29
 
강릉에서 놀았지만 숙소는 양양의 코랄로바이조선으로 예약했습니다.
저는 shaka room + 클럽라운지 이용권 + 조식 + 수영장까지 포함하여 24만원 정도에 2인예약했습니다.

 

https://www.agoda.com/partners/partnersearch.aspx?pcs=1&cid=1928159&hid=49946507

 

아고다 공식 사이트 | 예약 무료 취소 & 할인 특가 | 2백만 개 이상의 숙소

예약 무료 취소 가능 | 깨끗한 호텔, Agoda Homes 숙소 및 항공편 할인 특가 | 아고다 보장제 | 2천만 건 이상의 투숙객 이용 후기 | 안전 & 안심

www.agoda.com

 

 

다만 코랄로바이조선은 차가 없으면 가는 방법은 조금 힘들 거 같습니다.
저희는 영진해변에서 놀다가 택시 타고 이동했습니다.
차가 없다면 편하게 택시 추천!

주차장은 지상주차장과 지하주차장이 있는데 호텔의 규모가 큰 건 아니기 때문에 적당한 거 같습니다.
다만 리셉션 로비가 지하 1층이기 때문에 차로 가시는 분들은 지하 1층에 주차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하 주차장에서 로비로 바로 들어가서 체크인 가능합니다.

01.28


 

아고다 공식 사이트 | 예약 무료 취소 & 할인 특가 | 2백만 개 이상의 숙소

예약 무료 취소 가능 | 깨끗한 호텔, Agoda Homes 숙소 및 항공편 할인 특가 | 아고다 보장제 | 2천만 건 이상의 투숙객 이용 후기 | 안전 & 안심

www.agoda.com

 


1층에서 계단을 내려오면 왼편의 로비 안내 표시대로 들어가면 됩니다.


호텔 내에는 편의점이 없고, 주변에 가까운 곳에는 살 곳이 없기 때문에 필요한 건 미리 사서 들어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입구 들어서면 바로 왼쪽에 자판기가 전부..


체크인은 이곳에서 진행!
오후 3시 체크인 - 익일 11시 체크아웃


저는 조식이 포함된 걸로 구매했습니다.
뷔페식 조식은 아니었고 위 3 메뉴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블랙퍼스트세트 / 차돌박이 우동세트 / 장터소고기국밥세트
당일 주문 시 품절을 대비해 체크인 시 미리 주문을 받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호텔의 규모는 작지만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어두우면서 너무 이쁘네요.
따뜻한 느낌이 나서 더 좋았습니다.


4층까지 객실이라 딱히 고층의 느낌은 없습니다.


저희는 중간층 2층으로 안내받고 올라왔습니다.

 

 룸컨디션

 


방을 보자마자 진짜 반했습니다..
너무 이쁘네요..🤗


화장실과 욕실이 분리되어 있는데 변기가 있는 화장실에는 이렇게 디퓨저를 놔주셔서 구경할 때부터 향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이런 사소한 센스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욕실과 세면대도 이렇게 분리되어 있습니다.
여럿이서 갔을 때는 더 편한 거 같아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호텔이라 확실히 수압도 좋고, 룸 컨디션도 깨끗했습니다.


옷장에는 위에 두루마리 휴지 여분이 있고,
아래에 바디타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영장

 


바로 이 수영장 때문이죠!
모든 계절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고, 겨울에는 온수풀로 운영합니다!!
이것 때문에 진짜 너무 설렜었는데 결국 수영장은 이용하지 못했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장 앞에 보면 건식 사우나도 있어서 겨울에 온수풀에서 놀다가 추울 때 사우나도 이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수영장은 이용시간 참고해 주세요.

 

클럽라운지

 


클럽라운지는 기존에는 15:00 ~ 18:00 이용으로 핑거푸드 & 무제한 음주류였는데, 24년도 1월부터 변경되었습니다.
제가 예약한 시점은 23년도 11월이었지만 이용기간은 24년도 1월이었기 때문에 추가비용 없이 변경된 클럽라운지 이용을 했습니다!!
아주 운이 좋았던 거 같아요. ㅎㅎ

변경된 내용은 운영시간이 17:00 ~ 20시 이고, 기존 메뉴에서 산타크루즈 인기메뉴 3종이 더 추가되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요일이 일요일이라 아무래도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산타크루즈 인기메뉴 3종 + 핑거푸드 + 플레이팅 세션이 있고,


주류는 직원분께 메뉴 보고 말씀드리면 앞에서 바로 준비해 주십니다.
참고로! 한 잔을 시켰을 때 양을 좀 많이 따라주십니다.
다양하게 맛보고 싶은데 술을 못 마시는 편이라면 미리 조금만 따라달라고 부탁드리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모르고 계속 많이 받았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산타크루즈 인기메뉴 3종입니다.
로제파스타, 김치볶음밥, 먹물닭강정 ? 이름은 조금씩 다르지만 이 메뉴들이었던 거 같은데 진짜.. 맛있어요!!!

특히 김치볶음밥 너무 맛있어서 제 친구는 3번을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진짜 글을 쓰다보니 또 생각나네요..


기존 클럽라운지였다면 가벼운 메뉴들만 있어서 배가 안 찼을 거 같은데 메뉴뿐 아니라 시간대도 조정이 되면서 오히려 더 잘 즐겼던 거 같습니다.

저녁식사 겸 술 한잔 하기 딱 좋았습니다.
주류는 전체적으로 도수가 좀 높았고, 메뉴랑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2차는 방에서 배달음식
걸어서 사러 가기는 조금 힘든 위치라 배달시켜서 맛있게 먹고 잠들었습니다 ^^



01.29

 

조식


저렇게 잘 먹고 잤지만 다음 날 조식은 꼭 먹어야겠죠? ㅎㅎ
조식은 전 날 클럽라운지인 산타크루즈에서 준비가 됩니다.
이용시간은 8:00 ~ 11:00까지이고, 늦어도 마감 30분 전에는 오셔야 합니다.


저희는 둘 다 아메리칸블랙퍼스트로 주문했습니다.
음료 한 잔도 추가로 주문받아주시고, 에그는 원하는 걸로 만들어주십니다.


조식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다른 것보다 이 빵을 아주 추천드립니다.
공갈빵 같이 생겨서 신기하게 먹었는데 감자빵!!
따뜻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서 너무 잘 먹은 거 같습니다.



조식이 8시부터라서 일찍 먹고 올라와서 누워서 호캉스 더 잘 즐기고 11시 시간 딱 맞춰 퇴실했습니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퇴실하는 것도 기다림 없이 바로 끝났습니다!

 

그리고 입구 앞에 코랄로바이 조선 인생네컷 있어요!
여행 기념으로 한 번씩 찍는 거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친구랑 편하게 호캉스 잘 즐겨서 행복한 연휴 보내기 끝!


#강원도호텔 #양양호텔 #강원도호캉스 #양양호캉스
#호캉스추천 #코랄로바이조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