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필리핀 세부

[필리핀 세부여행_두짓타니 막탄 세부 리조트 룸컨디션 후기/리조트 내 시설 추천]

by sueelog 2024. 6. 9.
반응형

필리핀 세부여행 숙소추천 두짓타니 막탄 세부 리조트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 tip/리조트 이동방법

 
2024.5.12 ~ 5.15
 
이번 여행 글은 필리핀 세부여행입니다. 요즘 많이 뜨고 있는 세부, 3박 4일로 다녀왔는데 세부는 처음 가보는 곳이라 설레서 많이 알아보고 계획했습니다. 처음 가보는 곳은 두렵기도 하지만 여행 계획하면서 설렘이 더 큰 거 같아요. 비행기로 약 4시간 반 정도 걸리고 푸른 바다에서 호핑투어, 맛있는 음식 등 즐기고 먹고 쉴 수 있는 필리핀 세부는 1~5월 정도 여행 추천드립니다. 항공권 예약 준비부터 리조트 추천, 쇼핑, 호핑 투어 등 세부 여행의 많은 것을 소개드리겠습니다.
 
[필리핀 세부여행 준비하기_리조트 추천 두짓타니 막탄 세부 추천 및 이용 TIP]

 

[필리핀 세부여행 준비하기_리조트 추천 두짓타니 막탄 세부 추천 및 이용 TIP]

필리핀 세부여행 준비하기 리조트 추천 두짓타니 막탄 세부 예약 및 주의사항 2024.5.12 ~ 5.15 이번 여행 글은 필리핀 세부여행입니다. 요즘 많이 뜨고 있는 세부, 3박 4일로 다녀왔는데 세부는 처

ljs960314.tistory.com

https://www.agoda.com/partners/partnersearch.aspx?pcs=1&cid=1928159&hid=6532356 

 

아고다 공식 사이트 | 예약 무료 취소 & 할인 특가 | 2백만 개 이상의 숙소

예약 무료 취소 가능 | 깨끗한 호텔, Agoda Homes 숙소 및 항공편 할인 특가 | 아고다 보장제 | 2천만 건 이상의 투숙객 이용 후기 | 안전 & 안심

www.agoda.com

 

세부여행 준비하기 글에서 두짓타니 막탄 세부 리조트 추천 드렸습니다. 이번 글은 실제 리조트 이용 후기를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3박 4일 여행 내내 리조트에서 묵었는데 다른 곳 이동할 필요 없이 리조트에서만 지내면서 힐링했습니다. 😊
 
 

두짓타니 막탄 세부 리조트

 

  1.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tip/ 리조트 이동수단 추천
  2. 리조트 시설 및 룸 컨디션
  3. 조식 소개
  4. 리조트 bar 식당 추천
  5. 수영장/ 비치 private beach/ 액티비티 추천
  6. 부대시설 - ATM

 

[필리핀 세부여행_두짓타니 막탄 세부 리조트 체크인/룸추천/레이트 체크아웃 TIP/리조트 이동수단 추천]

 

[필리핀 세부여행_두짓타니 막탄 세부 리조트 체크인/룸추천/레이트 체크아웃 TIP/리조트 이동수

필리핀 세부여행 숙소추천 두짓타니 막탄 세부 리조트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 tip/리조트 이동방법 2024.5.12 ~ 5.15 이번 여행 글은 필리핀 세부여행입니다. 요즘 많이 뜨고 있는 세부, 3박 4일로

ljs960314.tistory.com

 
리조트 체크인/체크아웃/이동수단 관련 글은 위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이번 글은 두짓타니 막탄 세부 리조트 두 번째 글입니다. 리조트 룸 컨디션과 부대시설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룸컨디션

 

 

묵었던 방은 building3의 605호 입니다. 카드에 보면 와이파이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적혀있기 때문에 방으로 이동해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 한 곳에서 바로 뒷편에 중앙 라운지바가 있습니다. 라운지바를 정면에 두고 왼쪽의 수영장이 있는 방향으로 나가면 맨 끝에 있는 건물입니다. 가는 길이 더우면 건물 통해서 갈 수도 있지만 수영장이 너무 예뻐서 계속 이 길을 걸어가게 되더라고요.

 

 

맨 끝의 건물로 들어가면 메인 수영장보다 좀 더 프라이빗한 수영장이 하나 더 있고 그곳을 지나가면 빌딩 입구가 있습니다. 입구 들어갈 때는 따로 카드키 따로 안 찍어도 됩니다.
 

 

들어가자마자 건물에 시원하게 에어컨이 틀어져 있어서 쾌적했습니다. 넓은 중앙에 작은 테이블들이 있고,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탈 때는 카드키를 찍어야 하기 때문에 카드는 꼭 챙겨서 다니세요.

 

 

층에 도착하면 넓지만 호수에 따라 안내 표시가 있으므로 찾아서 가시면 헷갈리지 않습니다.

 

- 침실

 

 

제가 예약한 3605호 입니다. 기본적으로 더블베드 2개 있고, 3인이기 때문에 엑스트라 베드 하나 추가 요청드렸습니다.

처음에는 더블베드에 두 명이 잘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슈퍼싱글 퀸 사이즈 정도라 두 명이 자기에는 약간 불편함이 있을 거 같아 엑스트라 베드 요청했습니다. 엑스트라 베드도 생각보다 딱딱하거나 흔들리지 않고 푹신해서 좋았습니다! 다만 158인 저에게는 딱 좋았지만 키가 크신 분들은 조금 짧을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3인실 예약으로 엑스트라 베드 요청 시 추가비용 따로 없었습니다. 3인까지 예약가능한 방은 추가베드 요청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큰 침대 옆에는 거울과 옷장이 있고 옷걸이가 많이 있어서 옷 걸어놓기 좋았습니다. 문 전체가 거울이라 여럿이서 준비할 때도 거울 보는게 불편함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책상도 따로 있어서 배달시키거나 룸서비스 시켜먹을 때도 좋을 거 같아요. 오래된 느낌이 있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침구류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책상 옆 엑스트라 베드 위에는 TV가 있는데 이 곳의 QR을 입력하면 호텔 서비스를 다 볼 수 있고, 식당 등 여러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굳이 리조트맵을 들고 다니면서 찾아보지 않아도 되고 휴대폰으로 QR코드 인식해서 볼 수 있어서 편리한 거 같아요.

 

- 룸 뷰

 

 

다만 조금 아쉬웠던 건 뷰입니다. 커튼을 치고 나가면 발코니가 있는데 판자촌 뷰입니다. 특히 새벽 내내 닭이 엄청 울어서 힘들었네요. 예쁜 수영장, 오션뷰를 원했지만 조금 늦게 체크인해서 그런지 조금 아쉬웠습니다. 오션뷰나 고층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꼭 예약 시 요청사항에 적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주방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오른쪽은 주방입니다.

 

 

불 사용은 어렵고, 씻거나 정리하기에는 넓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잔과 식기류들은 준비되어있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혹시 과일 사 와서 깎아 드시는 분들은 칼이 없기 때문에 따로 요청하시면 깎아서 주십니다. 저희는 망고스틴을 까야하는 데 사용할만한 도구가 없어서 말씀드리고 칼 빌렸습니다. 냉장고는 큰 편이라 장 보고 왔을 때 보관하는 게 문제없었습니다.

 

 

싱크대 옆에는 여러 과자와 술이 있습니다. 유료서비스인데 아무래도 한국사람들이 많이 묵는 리조트라 그런지 참이슬도 있고, 신라면도 있는 게 신기했습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라 딱히 이용할만한 서비스는 아닌 거 같습니다.

 

- 화장실

 

마지막은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은 입구 들어오면 바로 왼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들어가면 바로 세면대가 있는데 세면대가 아주 넓은 편입니다. 3명인데 한 번에 같이 있어도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 넓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화장실과 샤워실이 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문이 확실하게 닫히는 건 아니라서 샤워할 때 물이 다 새어 나오긴 하지만 나누어져 있어서 씻을 때 편했습니다. 여럿이서 씻을 때 한 명은 샤워하고 하면은 세면대에서 씻는 등 사람이 많을수록 나눠져 있으면 편한 거 같아요.

 

두짓타니 리조트가 좀 오래됐기 때문에 확실히 세월감은 느껴지지만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뷰를 제외하고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리조트 내 시설

 

리조트 방문하면 아무래도 리조트 내의 여러 시설을 이용하고 즐겨야 합니다.

 

- 수영장

 

 

두짓타니 리조트에서 가장 유명한 인피니티 수영장입니다. 수영장에 있으면 뒤에 바다와 연결되어 있는 듯한 느낌으로 정말 예쁜 수영장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하는 액티비티 활동도 있어서 시간이 맞으면 같이 이용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자세한 후기는 따로 작성하겠습니다.

 

 

메인 수영장 외에도 아까 말씀드렸던 것처럼 building3 앞에 프라이빗한 수영장도 있습니다. 약간 발리 같은 느낌이 나는 수영장입니다. 메인 수영장보다 사람도 많이 없어서 조용히 즐기기 좋을 거 같습니다.

 

 

또한 메인 수영장 아래로 쭉 내려가면 프라이빗 비치도 있습니다.

 

- 헬스장

 

아쉽게도 헬스장은 building1에 있어서 이용하지는 못했지만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날씨 좋은 날 좋은 풍경을 보며 운동하기 좋을 듯합니다. 해외에서 헬스장 꼭 이용해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 키즈카페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다 보니 수영장 뒤편에 키즈카페가 있습니다. 들어가 보진 않았지만 아이들이 많이 놀고 있어서 가족단위로 왔을 때 아이들도 수영장 또는 키즈카페에서 즐길거리가 많아 좋을 거 같습니다. 입장료는 한 시간에 300페소지만 600페소를 내면 하루 무제한 이용가능합니다.

 

- 식당

 

 

식당은 리조트 중앙에 있는 라운지바가 있고, 바로 옆에 sports bar가 있습니다. 그리고 또 바로 옆에 the deli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한식당, 태국음식점 등이 있어서 식사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션뷰를 함께 볼 수 있는 라운지바와 스포츠바, 그리고 두짓타니가 태국에서 온 곳이기 때문에 태국음식점 맛집이라고 하여 추천드립니다.

 

부대시설에 대해서는 하나하나씩 설명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