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도쿄

[일본 도쿄여행_디저트 맛집 HARBS 하브스]

by sueelog 2024. 5. 28.
반응형

일본 도쿄여행 긴자 디저트 맛집 추천 하브스

 

2024.4.18 ~ 4.21

이번 여행은 도쿄입니다.
일본 다른 곳은 몇 번 가봤는데 도쿄는 처음이라 많이 떨려서 미리 많이 알아보고 준비했습니다.
여행 준비부터 맛집, 쇼핑, 가볼 만한 곳 등 하나하나 소개드리겠습니다.
 
[일본 도쿄여행_AIR PREMIA 에어프레미아 항공]

 

[일본 도쿄여행_AIR PREMIA 에어프레미아 항공]

일본 도쿄여행 에어프레미아 항공 후기 2024.4.18 ~ 4.21 이번 여행은 도쿄입니다. 일본 다른 곳은 몇 번 가봤는데 도쿄는 처음이라 많이 떨려서 미리 많이 알아보고 준비했습니다. 여행 준비부터 맛

ljs960314.tistory.com  

[일본 도쿄여행_visit japan 비짓재팬 등록하기]

 

[일본 도쿄여행_visit japan 비짓재팬 등록하기]

일본 도쿄여행 준비하기 비짓재팬 등록하기 2024.4.18 ~ 4.21 이번 여행은 도쿄입니다. 일본 다른 곳은 몇 번 가봤는데 도쿄는 처음이라 많이 떨려서 미리 많이 알아보고 준비했습니다. 여행 준비부

ljs960314.tistory.com

[일본 도쿄여행_나리타공항↔도심 스카이라이너 티켓구매 및 이용방법]

 

[일본 도쿄여행_나리타공항↔도심 스카이라이너 티켓구매 및 이용방법]

일본 도쿄여행 나리타공항↔도심 스카이라이너 구매방법 및 이용 방법 2024.4.18 ~ 4.21 이번 여행은 도쿄입니다. 일본 다른 곳은 몇 번 가봤는데 도쿄는 처음이라 많이 떨려서 미리 많이 알아보고

ljs960314.tistory.com  

[일본 도쿄여행_교통수단 추천 지하철 패스권 구매 및 사용 방법]

 

[일본 도쿄여행_교통수단 추천 지하철 패스권 구매 및 사용 방법]

일본 도쿄여행 교통수단 지하철 패스권 사용가능한 라인 / 이용방법2024.4.18 ~ 4.21이번 여행은 도쿄입니다.일본 다른 곳은 몇 번 가봤는데 도쿄는 처음이라 많이 떨려서 미리 많이 알아보고 준비

ljs960314.tistory.com

 
앞에서 소개한 도쿄 여행준비는 위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이번 글은 도쿄 디저트 맛집 하브스 베이커리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곳은 우에노 파르코 백화점 안에 있는 곳입니다.
 

위치 및 운영시간

 
일본 〒110-0005 Tokyo, Taito City, Ueno, 3 chrome−24−6 パルコヤ上野 2F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파르코 백화점 2층에 위치해있어서 백화점 운영시간에 맞춰 오픈합니다. 오픈시간 조금 지나고 11시 좀 안 된 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 많이 없었습니다.  11시 반쯤 되니 대기가 바로 생기더라고요. 오픈시간 맞춰 일찍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매장 및 메뉴

  

 

매장 앞에 메뉴판이 나와있어서 확인 가능합니다. 베이커리가 유명한데 식사류도 팔고 있어서 브런치로 방문하기도 좋을 거 같아요. 가장 시그니처 메뉴는 계절 과일이 들어가는 크레이프 케이크입니다. 포장도 가능한데 오픈 얼마 지나지 않고 방문해서 자리가 있었기 때문에 매장이용했습니다.

 

 

매장에서 식사하는 경우 1인 1음료가 필수입니다. 커피와 티 종류가 있었는데 대략 한 잔당 비용은 800~900엔 정도입니다.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다보니 두 명이서 간단하게 카페 이용으로 방문해도 기본 3,000엔은 나오는 거 같아요. 크레이프 케이크와 얼그레이 티, 아메리카노까지 시켰는데 비용은 2,460엔 나왔습니다. 카페 이용하는 거 치고는 꽤 비싸긴 하네요.

 

 

오픈 시간대라 음료와 케이크 준비해 주시는 게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아이스 얼그레이티 같은 경우 얼음 커버와 티를 따로 주시더라고요. 먹다 보면 얼음이 금방 녹아서 티 맛이 덜해지는데 원하는 만큼만 따라서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음료의 경우 가격에 비해 다른 카페보다 아주 뛰어난 건 아니었습니다. 매장 이용시 1인 1 음료가 필수이기 때문에 주문한 거다 보니 아쉬움이 좀 있던 거 같습니다.

 

 

케이크도 바로 준비해주셨습니다. 단면샷을 보니 계절과일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요. 얇게 쌓인 크레이프들 사이로 과일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과일과 크레이프, 생크림의 조화가 너무 맛있어요. 시그니처 메뉴답게 꼭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다 먹고 저희가 나갈 때 쯤엔 매장 이용 대기가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카페뿐 아니라 브런치 메뉴도 같이 하고 있어서 그런 거 같아요. 다음에 방문 시에 사람이 많다면 굳이 대기해서 매장 이용을 하기보다는 포장을 하는 것도 방법일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