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전라남도 여수

[전라도 여수 이순신광장 카페 추천_스테이새록 카페 ougo]

by sueelog 2024. 10. 20.

전라도 여수 카페추천 이순신광장 근처 감성카페 스테이새록 ougo

2024.10.2-10.3

연휴가 조금 많았던 10월, 1박 2일로 여수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짧게 다녀온 게 조금 아쉬웠지만 여유롭게 호캉스 즐기고 맛집, 카페 등 짧고 굵게 즐겨서 소개드립니다. 여수는 기본적으로 거리다 다 가까워서 굳이 렌트를 하지 않아도 맛집과 호텔 이동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짧은 여행 기간 동안 여러 맛집과 여유로운 호캉스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숙소>

• 여수 히든베이 호텔

<맛집>

• 여수 간장게장 갈치조림 정식 추천_고향민속식당
  • 여수 이순신광장 중식 맛집 추천_산해반점

<카페>

• 여수 이순신광장 근처 카페_카페인
  • 여수 스테이새록 카페_ougo

[전라도 여수 호텔 추천 및 솔직 후기_전 객실 오션뷰 히든베이 호텔]

[전라도 여수 호텔 추천 및 솔직후기_전객실 오션뷰 히든베이 호텔]

전라도 여수 호캉스 추천 히든베이 호텔 2024.10.2-10.3 연휴가 조금 많았던 10월, 1박 2일로 여수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짧게 다녀온 게 조금 아쉬웠지만 여유롭게 호캉스 즐기고 맛집, 카페 등 짧

ljs960314.tistory.com

숙소후기는 위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이번 여수여행 마지막 글입니다. 1박 2일 여행으로 다시 서울 오기 전에 점심식사 웨이팅 기다리다가 급 방문했던 곳입니다.

ougo

위치 및 운영시간

위치: 전남 여수시 교동남 1길 5-4

운영시간: 9:00-17:00 / 매주 화요일 휴무

이순신 광장 바로 근처에 있는 곳이라 접근성이 좋습니다. 점식 식사 웨이팅을 위해 잠시 머무를 곳이 필요해서 그냥 걸어 다니다가 우연히 찾은 곳이었는데 작지만 예쁜 인테리어로 방문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외관이 너무 예뻤습니다.

스테이새록 - SPECIAL

Get out of your daily routine and have a special day in stay saeroc.

www.staysaeroc-ys.com

방문해 보니 스테이새록이라는 호텔에서 운영하는 카페인 거 같습니다. 새로 생긴 호텔인데 1층에 카페운영을 하고 루프탑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루프탑에 대한 내용은 저희가 묵었던 호텔도 아니고 카페만 이용하는 방문객에게는 안내가 따로 없어서 몰랐던 내용이라 저희는 1층의 카페만 이용했습니다. 운영시간은 5시까지만 합니다.

매장

아무래도 호텔건물 1층에 있고 외관이 넓어 보였는데 막상 들어와 보니 작은 편입니다. 매장 이용하시는 분들보다는 테이크아웃 전문인 거 같습니다.

내부에 테이블 두 개 있고, 바로 밖에 호텔 들어가는 쪽에 테이블 하나 더 있습니다.  매장 안에 2인석, 4인석 테이블 하나씩 있어서 이용했습니다. 오래 계시기보다는 잠깐 머물러 쉬고 가기 좋을 거 같습니다.

매장은 아담하지만 감성이 넘치는 공간입니다.

메뉴

메뉴는 간단합니다. 디저트 메뉴는 따로 없고 음료메뉴만 가능합니다. 가격대는 3~4천 원으로 가성비 넘치는 곳입니다. 제일 비싼 메뉴가 4,900원이네요. 식사 전에 잠깐 들른 거라 아메리카노와 자두아이스티를 주문했습니다.

후기

특히 호텔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침에 나가면서 한잔씩 테이크아웃해 가시기 좋아 보였고, 투숙객이 아니어도 테이크아웃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매장은 사람도 많이 없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습니다. 메뉴들도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로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

여수 여행 맛집은 아래 글을 확인해 주세요.

[전라도 여수 간장게장 갈치조림 정식_고향 민속식당]

ljs960314.tistory.com

[전라도 여수 이순신광장 중식 맛집 추천_산해반점]

전라도 여수 맛집추천 이순신광장 근처 중식 맛집 산해반점 2024.10.2-10.3 연휴가 조금 많았던 10월, 1박 2일로 여수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짧게 다녀온 게 조금 아쉬웠지만 여유롭게 호캉스 즐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