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일기

[압구정로데오 도산공원 근처 맛집_꽁티드툴레아]

by sueelog 2024. 8. 28.
반응형

압구정로데오/도산공원 근처 브런치 맛집 꽁티드툴레아 CONTEDE TULEAR

 

압구정로데오역, 도산공원 근처에 예쁜 브런치 맛집이 많이 있습니다. 요즘처럼 조금씩 날씨도 풀릴 때 주말에 놀러 가서 소품샵도 구경하고 브런치 즐기기 좋을 거 같아요. 그중에서 이미 유명한 꽁티드툴레아에 방문했습니다.

 

 

꽁티트 툴레아

 

위치 및 운영시간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39

운영시간: 월-토 11:00-24:00 / 일 11:00-23:00 / 브레이크 17:00-18:00 (디저트 및 음료만 주문가능)

 

위치는 지하철을 이용했을 때 압구정로데오역이 가장 가깝습니다.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도보로 10분이 안 걸리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해서 가기도 편하네요.

브런치 매장인데 늦게까지 운영하는 편이고, 브레이크 타임도 짧아서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을 거 같습니다. 브레이크 타임 때에는 브런치 메뉴만 주문이 어렵고 카페 이용은 가능합니다.

 

예약 및 워크인

 

 

꽁티드툴레아는 예약도 가능하고, 워크인 방문도 가능합니다. 예약 시 캐치테이블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 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주말에는 워크인만 가능합니다.

 

토요일 주말에 방문했는데 브레이크 타임 전 4시쯤 방문했을 때 야외석은 대기 없이 이용가능했고, 실내석은 앞에 3팀 정도 대기 있었습니다. 입구 앞에 직원분이 나와계시면서 자리 안내 바로 해주십니다. 실내석 이용 원하시는 분들은 명부 작성 후에 매장 내 대기 공간으로 안내해 주십니다. 매장에서 핸드크림 등 판매 중인 제품들이 있어서 쇼룸으로 안내해 주셔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쇼룸 공간은 예뻤지만 좁고 어두워서 갇혀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 약간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공간에 있을 수 있다는 점은 좋은 거 같습니다.

 

매장

 

매장은 야외석과 실내석으로 나누어집니다. 야외도 공간이 넓고 자리가 많은 편인 거 같아요.

 

 

방문했을 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세히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날씨 좋을 때는 야외좌석이 훨씬 인기가 많습니다. 2인석뿐 아니라 단체석으로 큰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고 안쪽까지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무와 풀에 둘러 쌓여있어서 야외에 앉기 너무 예쁜 공간들이 많습니다.

 

 

날씨가 더운 여름이라 고민을 했지만 실내에 앉았습니다. 실내 분위기는 약간 어둡지만 따뜻한 느낌입니다. 중간중간 통유리가 있지만 자리가 좀 붙어있는 편이라 정신 없는 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매장 내 2인석 자리는 좀 붙어 있는 편이라 답답한 느낌도 약간 있었습니다.

 

날씨 좋을 때 방문하신다면 실내보다는 야외석 추천드립니다.

 

메뉴

 

꽁티드툴레아는 식사 또는 카페로 이용 가능합니다.

 

 

카페로 이용하시는 경우 위의 디저트와 음료 메뉴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음료는 커피 메뉴부터 논커피, 에이드, 티, 요거트 등 다양합니다. 늦게까지 운영하는 만큼 저녁에는 와인이나 맥주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 같습니다. 디저트는 계산대 쪽에 준비되어 있는데 비주얼이 좋아서 카페 이용하시는 분들은 초코 무스를 많이 드시는 거 같습니다.

 

 

식사하시는 분들은 브런치 메뉴 확인해 주시면 되고 브런치 이용 시에는 1인 1 음식 주문하셔야 합니다. 샐러드, 파스타, 플레이트, 샌드위치 등 간단한 메뉴부터 식사될만한 메뉴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원하시는 메뉴로 선택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아이스 아메리카노
  • 아보카도 토스트
  • 레몬 앤쵸비 오일 파스타
  • 구운 야채&토마토 크림치즈

 

식사 겸 방문한 거라 다양하게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준비되는 대로 하나씩 바로 서빙해 주십니다.

 

 

- avocado toast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도 먹었던 메뉴인데 간단하지만 맛있어서 이번에도 주문했습니다. 호밀빵 위에 바질페스토와 아보카도가 올라가는데 다른 재료 없이 아보카도만 올라가서 그런지 아보카도를 많이 올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단순하지만 맛있는 메뉴입니다.

 

 

- lemon anchovy oil pasta

 

오일파스타를 좋아해서 주문한 메뉴입니다. 앤쵸비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 저희는 호였네요.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고, 전체적으로 약간 매콤하게 해 주셔서 간도 딱 좋았습니다. 앤쵸비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게 잘 먹었던 거 같습니다.

 

 

- roasted vegetable & tomato cream cheese

 

건강하게 먹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조합 꼭 추천드립니다. 구운 야채인데 메뉴도 다양해서 같이 올려먹기가 좋습니다. 그리고 토마토 크림치즈를 같이 주시는데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야채와의 조화가 너무 좋고 다른 메뉴와의 조화도 좋아서 이것저것 섞어서 맛있게 먹었던 거 같습니다.

 

 

사람이 많은 편이었지만 직원들도 많아서 음식을 금방금방 준비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메뉴를 3개 시켜서 식사대용으로 브런치 즐기기에도 아주 좋았던 거 같습니다. 

 

 

아보카도 토스트 위에 다른 구운 야채도 올려 먹으니 훨씬 더 맛있고 조화로운 거 같아요. 메뉴 선택이 고민된다면 위 메뉴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